인천웨딩페어소개 > 인천웨딩대박람회 인천웨딩페어
홈 > 인천웨딩페어소개 > 공지사항 및 보도자료
제목 [언론보도] LG전자 베스트샵과 함께하는 인천웨딩박람회 - 시선뉴스 조회수 3085

[시선뉴스] 오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LG전자 bestshop (인천본점)과 브라이드온미 웨딩컴퍼니가 주최 하는 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인천웨딩컨설팅 대표 선두주자 ‘브라이드온미(www.brideonme.com)’ 주최로 개최되는 LG전자 bestshop(인천본점) 웨딩페어가 2015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페어가 진행된다.

가전과 웨딩이 만남 한곳에서 모든 걸 준비 할 수 있으며, 명품 가전과 고급적인 웨딩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만 느낄 수 있던 느낌을 인천에서 쉽게 접할수 있으며 한복, 예복, 예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년 웨딩 트렌드를 알아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다.

 

 

 

 

또한 이번 웨딩박람회는 일반적인 박람회가 아닌 재미가 있는 행사이다. 업체별 상담을 받고, 도장을 받는다. 찍히는 개수에 따라 사은품 또한 다양하다. 그리고 허니문 여행사와 혼수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과 메이크업시연 모두를 받을 수 있다. 

웨딩페어를 통해 신랑신부가 직접 눈으로 보고 담당 디렉터와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웨딩페어를 주최한 브라이드온미 웨딩컴퍼니(나우웨드 인천지사) 관계자는 “인천에서도 품격 있는 웨딩의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천의 웨딩 시장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번 웨딩페어는 한정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사전 참가신청은 브라이드온미 홈페이지 통해 할 수 있다. 

이에 브라이드온미 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사전신청을 통해 많은 예비 신랑신부가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라이드온미는 일본, 미국에서 웨딩플래너와 스타일리스트를 수료한 14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CEO를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인천 웨딩컨설팅업체로 웨딩플래너 강의와 함께 예비 부부교실을 열어 결혼에 대한 정보와 웨딩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웨딩&혼수박람회는 오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사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http://www.lgwedding.com) 
  

지식교양 전문채널  시선뉴스 

  기사원문 --> ?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01